깃허브 클론 다운로드

Posted on

덕분에, @McInkay, 이것은 여전히 Git / GitHub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있는 사람에게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부분을 정확히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해 주시겠습니까? 일반적으로 «원본» 리포지토리는 원격 서버에 있으며, 종종 GitHub, Bitbucket 또는 GitLab과 같은 서비스에서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원격 리포지토리의 URL을 «원본»이라고 합니다. 다른 곳에서 기존 Git 리포지토리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git 클론으로 리포지토리를 복제합니다. 예를 들어 libgit2라는 Git 연결 가능한 라이브러리를 복제하려는 경우 사용자 지정 원본 및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GitLab 리포지토리의 git 복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원본에서 복제하는 경우 리포지토리 유형(github, gitlab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포함된 모든 하위 모듈을 복제하고 초기화합니다. 프로젝트에 하위 모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주 프로젝트가 복제되면 모든 하위 모듈이 복제되고 초기화됩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하위 모듈을 수동으로 초기화하고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 우리의 클론에 가자! «복제 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리포지토리를 전송하는 두 가지 방법이 포함된 드롭다운이 열립니다. 우리는 https 또는 S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포지토리를 libgit2 이외의 이름으로 명명된 디렉토리로 복제하려면 새 디렉터리 이름을 추가 인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난 단지 내가 정말 그들을 필요로하지 않는 다른 파일을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의 프런트 엔드 부분에 대한 파일이 유지되는 특정 폴더를 원한다. 명령줄에서 GitHub를 인증하지 않고 리포지토리를 복제하려면 GitHub Desktop을 사용하여 복제할 수 있습니다. SSH를 사용하여 리포지토리를 풀려면 SSH키를 설정해야 합니다. 기존 리포지토리의 복사본을 가져오려면 리포지토리 또는 서버 위치의 URL과 함께 «git 복제» 명령을 사용합니다. 위의 폴더 내에서 «git init» 명령을 실행 하 고 활성화 하 고 해당 폴더를 모니터링 하기 시작, 새 GitHub 저장소에 연결. 또한 init 명령은 해당 디렉터리 내에 .git 하위 폴더를 추가하여 repo의 데이터 구조를 호스팅합니다. 이 정보는 버전 관리 컨트롤에 필요합니다. 이제 초기화 명령을 사용하여 로컬 작업 디렉터리를 git 리포지토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Git은 버전 관리 도구이며 GitHub는 소프트웨어의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추적하는 리포지토리입니다. 이제 GitHub 서버에서 원격으로 호스팅되는 기존 git 리포지토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첫 번째 옵션은 단순히 복제 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링크의 오른쪽에 클립 보드 옵션을 사용하여 링크를 복사하고 서버의 폴더에 아래로 당기거나 다운로드 ZIP 링크를 클릭wget 명령에 붙여 넣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GitHub까지 로컬 정보를 «푸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git 푸시»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푸시이기 때문에 GitHub 리포지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추가해야 합니다. 리포지토리 매개 변수는 마스터 분기로 기본설정되지만 분기 또는 태그를 소유자/name#my-branch와 같은 URL 조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할 위치 유형을 지정하는 것 외에도 gitlab:custom.com:owner/name과 같은 사용자 지정 원본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토콜이 지정되지 않는 한 사용자 지정 원본은 http 및 복제 다운로드에 대해 각각 https 또는 git@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문제를 제출하거나 추가 원산지 옵션에 대한 요청을 당겨 주시기 바랍니다.

git 클론을 사용하여 내 지역 환경 (개 프로젝트라는 이름)에서이 저장소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이제 로컬로 파일을 추가 한 다음 GitHub 리포지토리에 파일을 푸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개발자가 동일한 프로젝트에서 작업중인 경우 마스터 리포지토리까지 변경 내용을 푸시하면 수정된 데이터를 다시 끌어내어 변경 내용을 로컬 폴더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격 Github에서 로컬 리포지토리에서 폴더 또는 파일을 복사하여 붙여 넣기 전에 콘텐츠 폴더 (또는 파일)를 끌어 당기거나 복제 할 수 있습니까? 먼저 GitHub의 git 리포지토리에 파일을 추가해 주시도록 하겠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