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앱 다운로드

Posted on

Incompetech에 비해, 사운드 성경은 무료 음향 효과의 실제 성경입니다. 무료 음악은 없지만 무료 SFX 컬렉션은 거대한 음악입니다.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버전을 재생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내 사운드로 이동하여 프로그램으로 이동한 다음 다운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듣고 싶은 프로그램의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무료 사운드는 앱에서 사용할 수있는 소리와 사운드 효과의 다양한 매우 인기있는 사운드 효과 웹 사이트입니다. 하나는 웹 사이트가 작동하는 방법의 그립을 얻기 위해 조금 더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무료 소리의 품질은 가장 확실히 만족합니다. 문제 : 라디오 방송국에서 최근 프로그램을 탐색하려면 더 이상 한 번의 탭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이전 앱의 바퀴에 있는 스테이션을 두드리는 것과 같습니다). 대신 나는 홈 페이지에 역을 눌러야 (다음 성가신 내가 에 연결 한 무엇이든에 라이브 재생 시작) 다음 역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또는 모든 방송국으로 이동하여 내가 마지막으로 들은 것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방송국으로 스크롤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그것은 3 대신 의 3 탭 1 일부 성가신 자동 재생 및 여분의 원치 않는 로딩. 해결책?: 아마도 홈 페이지의 최근 방송국? 또는 현재 쇼 사진 옆에있는 방송국 아이콘이 라이브 페이지에서와 같이 홈 페이지의 방송국 일정으로 이동하도록하시겠습니까? 또는 내 소리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좋아하는 방송국은 마지막으로 사용 당신의로드기억?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이브 스트림을 들을 때 프로그램 설명 페이지가 당시 라이브로 스트리밍되는 내용을 팔로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프로그램 페이지 안팎에 입장할 때 일정 페이지가 해당 위치를 유지하도록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우리 팀과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공유해야합니다. 물고기와 같은 것은 BBC 사운드에 의해 생성 된 팟 캐스트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나타나지 않았다. 무료 사운드 웹 사이트의 개요 (알렉사 웹 사이트 순위 도구에 따라 최악의 순위에서 최고 순위: 비디오, Zap Slat, OpSound, 팩 DV, 운율의 파트너, 플래시 키트, CC 믹서 및 CC 믹스터 디지털, 무료 SFX, 오디오 마이크로, 오픈 게임 아트, 벤사운드, Incompetech , 사운드 성경, 무료 음악 아카이브, 무료 사운드, 아카이브 조직, 사운드 클라우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내 소리 > 다운로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 팟 캐스트, 라디오 방송국과 음악 모두 한 곳에서 – 당신의 윈도우 PC BBC 사운드에 대한이 사운드 패키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BBC 오디오를들을 수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새로운 팟 캐스트, 음악 믹스 및 라이브 세트의 다양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BBC 라디오 방송국에 살고 들을 수 있습니다. 따라 잡거나 좋아하는 BBC 라디오 쇼를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다음 오디오 에 대한 맞춤형 권장 사항을 얻고 신중하게 선별된 하이라이트 및 오디오 콘텐츠 컬렉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포함 : – 모든 영국 BBC 라디오 방송국에 라이브 듣기 – 일시 중지 및 라이브 라디오를 되감기, 과거와 미래의 방송국 일정을 참조 – 다운로드 및 이동에 쇼를 듣고 – 당신이 어떤 장치에서 중단 한 곳에서 계속 듣고 계속 – 시리즈의 여러 에피소드를 자동 재생 또는 팟 캐스트 또는 모든 다운로드 (선택 사항)- BBC 팟 캐스트, 믹스 및 프로그램에 가입 – 하나의 편리한 목록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팟 캐스트에서 최신 에피소드를 참조하십시오 – 당신이 사랑합니다 새로운 오디오를 발견하기 위해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을 얻을 – 음악을 보내기 당신이 애플 음악과 스포티 파이에 좋아하는 트랙 – 음성 및 음악 범주에 의해 검색 – BBC 사운드 응용 프로그램의 애플 CarPlay 사용 가능한 버전을 사용할 때 슬립 타이머, 그것은 항상 당신의 책임입니다 : · 안전 운전 관행(예: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