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영어자막 다운로드

Posted on

단점: 일부 소수 민족 영화는 영어 자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장점: 이 사이트에 등록한 후 자막을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는 페이지 상단에 있으며 이름을 입력하여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영화와 TV 시리즈 자막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광고가 있지만 다른 자막 페이지에 비해 덜 성가신 광고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일정을 제공합니다, (제공 자막에 대한 관련 링크와 함께) 조직 유지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의 다음 릴리스를 보여주는. 또한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자막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페이지와 함께 질문을하는 FAQ 및 지원 포럼을 제공합니다. 장점 : 그것은 인기있는 자막 웹 사이트의 베이스 스테이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YIFY 자막`은 다양한 언어로 영화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적절한 쉽게 원하는 영화의 선택을 할 수있는 좋은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인터페이스는 PDF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모든 장점 외에도 배경 소음이 너무 크거나 일부 배우가 악센트가있는 경우 자막으로 영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영화 자막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는 꽤 성가신 페이지 콘텐츠에서 산만.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자막 DivX / XviD 영화를 보고, 당신은 DirectVobSub라는 필터를 설치해야합니다. 파일이 WinZip으로 압축되어 있으므로 다운로드 한 후 파일을 추출해야합니다. 특정 영화를 찾으려면 검색 표시줄에 입력할 때 특정 릴리스를 찾을 수 있는 자동 제안 도구가 도움이 됩니다. 각 영화 전용 페이지는 길이, 출시일 및 등급을 포함한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 나열된 자막이 있습니다.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그것은 사용자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자막을 제출 할 수 있도록 가입 페이지와.

영화와 TV 자막은 물론 인기 뮤직비디오 자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화 자막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 (이상 5 백만, 사이트 자체에 따라), OpenSubtitles 아마 당신이 자막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시도 하 고 싶은 첫 번째 사이트. 따라서 DIVX 자막은 영어 영화를 시청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다른 언어로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경우 유용한 리소스가 됩니다. 동영상에 자막을 쉽게 추가하시겠습니까? 왜 FilmoraPro를 시도하지? 프레임별로 자막 프레임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막 색상, 글꼴, 크기 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도를 가지고 무료로 다운로드! 장점: 이 사이트에서 560,000 개 이상의 자막을 찾을 수 있으며 포럼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주요 자막 사이트처럼, Podnapisi는 키워드, 년, 언어 등에 대한 옵션과 함께 고급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적극적인 지원 포럼을 통해 질문을 하고 최신 릴리스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Podnapisi는 명확한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메인 페이지는 최신 업로드 된 자막의 명단을 보여주고 최근 가장 높은 평점,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고 가장 많이 댓글을 달았던 업로드를 보여주는 섹션을 보여 주며. 그러나 이 사이트에는 영화 자막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자막을 찾는 데 필요한 지원과 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을 찾아 동영상에 추가할 수 있는 15개의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성가신 것처럼 느끼는 경우, 여기에 우리는 당신이 다운로드하지 않고 자동으로 자막을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세계가 사실상 문화적으로 병합되고 있기 때문에 언어를 이해할 수 없을 때 비디오를 즐길 수있는 한 가지는 자막입니다. 장점: 모든 자막은 사용자가 업로드하므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