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언어팩 수동 다운로드

Posted on

설치된 언어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설정에서 수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Office 프로그램의 표시 언어는 그에 따라 변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ffice용 언어 팩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1. 비스타리자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Vistalizator는 언어 팩을 설치하는 Windows 7을위한 휴대용 도구입니다. 최종 사용자가 언어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Microsoft에서 직접 링크가 없습니다. 게다가, 언어 팩 윈도우의 오른쪽 빌드에 설치 해야 10. 따라서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언어 팩을 다운로드하지 못한 경우 원하는 언어 파일을 온라인으로 검색해야 합니다. 일부 포럼 및 커뮤니티는 최신 택시 파일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언어 팩을 설치 10 윈도우 를 사용 하 여 윈도우 10 단일 언어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홈 버전, 하지만 하나의 시스템 언어.

일반적으로 일부 Windows 랩톱에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Pro 버전 사용자처럼 UI 표시 언어를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일 언어 윈도우에 대 한 가장 좋은 솔루션 10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그것은 지금 사람들이 직장과 생활에 대 한 여러 언어를 사용 하 여 점점 더 일반적인,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사용자가 Windows에서 표시 언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10 컴퓨터. 이 문서에서는 Windows 10 언어 팩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를 두 가지 방법으로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다운로드하지 않는 언어 팩이나 Windows 10이 단일 언어 버전과 같은 문제에 직면한 경우 유용한 솔루션과 제안 사항도 제공합니다. Windows 10 빌드 1809 이상용 언어 팩을 계속 읽고 설치합니다. 다음은 언어 팩 다운로드의 목록 (윈도우 10 x64) 우리는 각 하나에 대 한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발견: 우선 올바른 Windows에 대 한 언어 .cab 파일을 얻을 필요가 10 버전. MSDN 구독이 있는 경우 전체 Microsoft 언어 팩 ISO 이미지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SDN이 없는 경우 약간의 검색 후 이 파일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 RTM 64bit용 영어(미국) 언어 팩이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언어 팩의 다운로드 또는 설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증상입니다: 설정으로 이동 > 시간 및 언어 > 지역 및 언어, 지역을 선택한 다음 언어 추가를 클릭하고 필요한 언어 팩을 선택하십시오.

방금 추가한 언어 팩을 클릭하고 옵션을 연 다음 언어 다운로드 팩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