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을 위한 마음 다운로드

Posted on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것은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MindMeister의 내장 된 프리젠 테이션 모드로 몇 초 안에 마음지도를 아름답고 역동적 인 슬라이드 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슬라이드를 PNG로 내보내거나, 웹 사이트에 전체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거나, 온라인으로 공동 작업자에게 라이브로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맵핑은 자유로운 아이디어 흐름을 촉진하고 협회를 통해 새로운 생각을 촉발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혼자서 또는 팀에서 창의적인 브레인스토밍을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XMind, 아이디어를 생성, 창의력을 고무하도록 설계 모든 기능을 갖춘 마음 매핑 및 브레인 스토밍 도구, 당신에게 일과 삶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마인드맵을 통해 조직은 집단 지식을 중앙에서 안전하게 저장, 공유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형식 덕분에 정보를 찾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MindMeister는 현재 시장에 최고의 온라인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로 간주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온라인 버전과 iPhone, iPad 및 Android용 무료 모바일 앱으로 사용자는 학교, 가정, 사무실, 이동 중에도 지도를 마음떠있을 수 있습니다. MindMeister를 사용하면 마인드 맵핑이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이므로 1학년부터 CEO까지 누구나 이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MindMeister는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협업하고 브레인스토밍하고,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고, 동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교육을 위해 마인드맵의 수많은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MindMeister는 훌륭한 학생 및 교사 할인을 제공하며,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마인드 맵 경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총 10개의 마인드 맵이 있는 무료 계정을 제공합니다. «MindMeister의 주요 장점은 매우 전문적이고 흉한 방식으로 한 페이지에 모든 것을 갖는 것입니다. 외모와 운영 방식은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류를 넘어서서: 그레고리 S. 폴 & 얼 D. 콕스의 사이버 진화와 미래의 정신은 컴퓨터의 궁극적인 진화(그리고 저자들에게는 거의 불가피한) 진화에 관한 것이지만, 또한 인간의 정신 적 이동을 다룬다. 리처드 도일의 습식: 포스트바이탈 리빙의 실험은 인간이 현재 «인공 생명 표현형»의 일부라고 주장하는 분산 된 실시 예의 관점에서 업로드하는 것을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Doyle의 비전은 업로드할 때의 극성을 역전시키고, 업로드와 같은 인공 생명체는 생식 전략의 일환으로 생물학적 구현을 적극적으로 추구합니다.

시각적 개체 추가: 개별 주제에 색상, 아이콘 및 이미지를 추가하여 맵을 보강합니다. MindMeister와 같은 마인드 맵핑 소프트웨어는 비디오를 임베드하거나 메모와 주석을 추가하거나 PDF 또는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전체 파일을 첨부할 수 있도록 하여 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립니다. MindMeister는 팀을 위한 직관적인 온라인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앱인 마이스터태스크(MeisterTask)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MindMeister에서 브레인스토밍 및 계획 단계를 완료하자마자 아이디어를 연결된 마이스터태스크 프로젝트로 끌어서 실행 가능한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많은 훌륭한 제품은 작은 아이디어로 시작합니다. 마인드 맵은 프로젝트 시작 시 유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의 모든 아이디어를 기록하는 데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만드는 차이와 성취에 놀랄 수 있습니다. 마인드 업로드는 매혹적인 개념이지만, 아직 가능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기존 기술과 인간의 두뇌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이 시점에서 그 질문에 대답할 만큼 충분히 진보되지 않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