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의 마중 다운로드

Posted on

Apple Store 앱으로 매장 픽업이 완료되면 주문 시 최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건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 무료로 반품하거나 Apple Store에 반납하십시오. 적격 제품의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최대 14일 이내에 반품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1-800-MY-APPLE로 전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매장 픽업 주문시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1-855-486-4756으로 문의하거나 wecare@uniqlo-usa.com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저희 에이전트 중 한 명이 이 정보를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장에 물품을 배달하는 데 영업일 3~5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매장 직원은 주문을 준비하는 데 영업일 1-2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주문된 후 영업일 9일 이상인 경우 1-855-486-4756으로 문의하거나 wecare@uniqlo-usa.com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저희 에이전트 중 한 명이 기꺼이 도와드릴 것입니다! «매장 픽업»에 매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현재 해당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다른 매장을 선택하거나 내일 다시 시도하십시오. 주문 취소 기간은 일반적으로 시스템 내에서 주문이 처리된 시점으로부터 최대 30분까지 제한되며, 이 기간 내에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30분 미만인 경우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주문이 취소될 수 없는 경우 주문을 수령하고 매장에서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7일 후에 주문이 창고로 다시 배송되어 환불됩니다.

모든 환불은 원래 결제 양식으로 환불됩니다. 상품이 창고에서 수령된 날로부터 영업일 로부터 최대 14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은 계정에 반영되기까지 영업일 3~5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선택한 픽업 장소가 아닌 Uniqlo.com 환불됩니다. 상품은 영업일 3~5일 이내에 유니클로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또한 4일째에 이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일까지 주문을 수령하지 않으면 환불을 위해 창고로 다시 배송됩니다. 모든 환불은 원래 결제 양식으로 환불됩니다. 환불처리를 위해 물품을 창고로 반품하는 경우 영업일 로부터 최대 14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선택한 픽업 장소가 아닌 Uniqlo.com 환불됩니다.

스토어 픽업은 당신이 당신의 UNIQLO 온라인 주문을 데리러 당신을 위해 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집에없는 걱정없이 주문을받을 때에 대한 마음의 전체 평화를 제공 하고 배달을 누락.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