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os 5 9 다운로드

Posted on

위의 항목이 아닌 경우 대체 다운로드가 될 수 있습니다. CentOS를 다운로드하려면 많은 거울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릴리스는 대체 아키텍처 특수 관심 그룹(AltArch SIG)의 일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CentOS Linux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때 CentOS 프로젝트는 커뮤니티의 참여자로서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문서, QA 및 테스트부터 SIG에 대한 코딩 변경, 미러링 또는 호스팅 제공, 다른 사용자 지원 등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https 소스를 통한 sha256sum 정보는 위의 릴리스 이메일 또는 릴리스 노트 링크에 제공됩니다. 또한 ISO 또는 클라우드 이미지와 모든 CentOS 디렉토리에있는 sha256sum.txt.asc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항상 다운로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레드햇의 생산 3단계 정책은 일반적으로 7년 시점에 시작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보안 업데이트만 이 단계에서 릴리스됩니다.

가능하면 이 시점 이전에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기본 미러 네트워크의 워크로드를 완화하기 위해 소스 rpm은 이진 패키지와 동일한 트리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CentOS를 빌드하는 데 사용되는 소스 패키지가 필요한 경우 볼트 vault.centos.org » CentOS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CentOS의 개선, 호스팅 및 홍보를 위해 (비 재정적) 기부를 수락합니다. CentOS가 중요한 경우 CentOS 프로젝트의 장기적인 실행 가능성을 지원하십시오. 다양한 안정 릴리스는 소스 포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tar.gz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릴리스는 일반 공급 후 4 년까지 버그 수정, 기능 향상 및 새로운 하드웨어 지원을 받으며, 일반 공급 후 7 년까지 보안 수정 (CentOS Linux 5부터 시작하여이 기간은 4에서 4로 연장되었습니다) 약 7년에서 7년에서 10년 {업스트림 소스가 10년 동안 계속 사용 가능하다고 가정합니다}) . 특수 관심 그룹(SIGs)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CentOS의 특수 변형을 구축하기 위한 경로를 여는 CentOS 커뮤니티의 구성된 부분입니다. SI는 더 많은 최첨단 소프트웨어 추가, 요구 사항에 따라 기존 패키지 재구축, 대체 데스크톱 환경 제공 또는 CentOS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CentOS를 수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아키텍처입니다.

[177] 이러한 커뮤니티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CentOS Project는 이러한 플랫폼에서 코드를 빌드, 테스트, 릴리스 및 유지 관리하는 광범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