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forge 다운로드

Posted on

시작 시 파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에서 글꼴 유형을 찾고 열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개요, 비트맵, 포스트스크립트, 트루타입 및 오픈타이글꼴 형식을 지원합니다. 글꼴 앱을 만드는 것 외에도 글꼴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옵션과 Type light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fontforgebuilds 프로젝트에서 최신 개발 스냅샷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MSYS» 윈도우 빌드 시스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글꼴 포지 / 폰트 포지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FontForge는 경험이 없는 사용자가 수리할 수 있는 도구가 아닙니다. 겉보기에 어수선한 인터페이스와 수많은 고급 설정은 이 프로그램을 배우기 어렵게 만들며, 심지어 포함된 도움말 매뉴얼에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앱은 시스템 리소스에 관해서는 꽤 용서하며 응답 시간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FontForge는 글꼴 유형을 이해하기에 충분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 한 글꼴 유형을 만들고 편집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는 글꼴이 무엇인지 알고, 그들은 당신의 컴퓨터에있는 문자 스타일의 다른 유형입니다. 사용자 지정 글꼴 유형을 만들거나 필요에 맞게 기존 글꼴을 편집하시겠습니까?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이 프로그램은 초보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은 것을 주의, 당신은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Windows 운영 체제의 괜찮은 명령이 있어야합니다. Windows 사용에 대한 좋은 지식 외에도 다른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지정 글꼴을 만들 준비가 되면 아래를 계속 읽으십시오. .travis.yml – 설치 종속성 의 목록은 내가 사용하기 매우 쉬운 소프트웨어를 발견, 그것은 기능은 내가 필요로하는 단지 이었다. 불행히도, 그것은 약 5 분 후에 추락했으며 그 후에는 다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완전히 쓸모가.

슬프다, 정말. . Type ligh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처음부터 자신의 글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선택, 그리기, 곡선, 모양 및 선을 만드는 등의 몇 가지 기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 중 우리는 곡선 TrueType 및 PostScript 글꼴을 편집 할 수있는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및 고급 파일 이름의 도입, 이름, 설명 또는 모든 문자를 매핑 글꼴 메트릭과 같은 매개 변수를 수정. . 글꼴 정보까지 PS 이름(예: 가족 이름, 버전, 기본 파일 이름), 크기(예: 디자인 크기, 스타일 ID), 유니코드 범위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유망해 보이지만 지속적으로 Windows 7 32 비트 및 Windows 8.1 64 비트 포함 휴대용 버전에서 충돌을 유지합니다. 새 글꼴을 처음부터 만들려면 키보드의 모든 글꼴 유형의 문자를 그려야 합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