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9 다운로드

Posted on

설치가 완료되면 Office 프로그램을 열어 몇 가지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Office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하여 장치가 Office 버전을 지원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가 부족하고 더 많이 구입해야 하는 경우 Office 365의 비즈니스 구독용 라이선스 구매를 참조하세요.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 오류 메시지가 있는 경우 Pc또는 그 반대로 Mac 버전의 Office를 설치하거나 Chromebook 또는 기타 모바일 장치에 Office를 설치하려는 등 지원되지 않는 장치에 Office를 설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Office 앱 및 전자 메일을 설치하거나 Office 앱 및 전자 메일을 설치할 때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Office를 다시 설치하는 경우 제품 키를 이미 사용했거나 직장 또는 학교의 Office 365 구독을 통해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아래 섹션으로 로그인하여 PC 또는 Mac에 Office를 설치합니다.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만 Office 기본 사항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문서 인쇄, Outlook에서 계정 설정 또는 Excel에서 VLOOKUP 사용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 의 맨 위로 이동하여 앱 또는 학습 Office를 선택합니다. 또한 전화 접속 연결과 같이 느린 인터넷 연결로 인해 설치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연결이 잘 되지 않으면 Office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Office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이미지 파일을 받게 됩니다. 그냥 그것을 열고 다음 설치 파일을 실행 하는 Office 2019 PC에 설치 (Setup.exe) 이 문서에서 동일한 장치에서 나란히 작동 할 수 있는 Office 버전에 대 한 알아보기. Office 앱이 열리면 사용권 계약을 수락합니다. Office가 활성화되어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9 프로 플러스 ISO / IMG; IMG 파일은 마이크로 소프트 2019 ProPlus를위한 소프트웨어이며,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선도적 인 조직 컬렉션입니다. Workplace 2019의 새로운 버전에서는 모든 프로그램이 실제로 추가 강력한 기능과 훨씬 더 나은 클라우드 통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훨씬 더 적은 시간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워드 2019, 엑셀 2019, 파워 포인트 2019, 액세스 2019, 또한 개요 2019 오피스 2019에서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문서와 프레젠테이션을 다음 수준으로 가져가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와 함께 2019 프로 플러스 IMG 또한, 당신은 당신이 회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직장의이 주요 업그레이드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정보를 훨씬 더 잘 평가하며, 오늘날의 바쁜 작업 환경에서도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Office 2019 필요 윈도우 10, 윈도우 서버 2019 또는 macOS 시에라 이상. macOS 설치는 마이크로 소프트 웹 사이트 또는 맥 앱 스토어에서 취득 할 수 있습니다. Office 2013 및 2016의 경우 클라이언트 앱이 포함된 다양한 버전이 Click-To-Run(Microsoft App-V에서 영감을 받은) 및 기존 Windows 설치 관리자 설정 형식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Office 2019의 경우 클라이언트 앱에는 클릭 투 런 설치 관리자만 있고 서버 앱에만 기존 MSI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