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txt 파일 다운로드

Posted on

그러나 파일 이름을 지정하는 올바른 방법은 파일 이름 특성 주위에 큰 따옴표를 넣어야합니다 : HTTPS를 통해 다운로드를 강제 할 때마다 다음 두 줄의 코드를 강제 다운로드 스크립트에 추가하십시오 (호출 위의 호출 읽기 파일()))을 입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 zip 파일, PDF 문서, EXE 파일 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PHP와 같은 서버 측 스크립팅 언어를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파일이 공용 액세스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해당 파일을 가리키는 하이퍼링크를 만들 수 있으며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브라우저는 해당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PHP header()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 다운로드를 강제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보았는데, 기본적으로 원시 HTTP 헤더를 브라우저로 보냅니다. 브라우저에 따라 일부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대신 브라우저 자체 또는 해당 플러그인에서 처리합니다. 이것은 종종 PDF 파일, TXT 파일, CSV 파일, 로그 파일, 멀티미디어 파일 (MP3, WAV, MOV, MPEG, AVI 등)와 많은 사용자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파일에 대한 문제입니다. 개발자는 모든 유형의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위의 예제(줄 no-8)의 정규식은 이름이 점 문자로 시작되거나 끝나는 파일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예: kites.jpg 또는 Kites.jpg, myscript.min.js)와 같은 파일 이름을 허용하지만 kites.jpg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는 .kites.jpg. 아래 예제에서는 «webdictionary.txt» 파일의 첫 번째 줄을 출력합니다. 이 함수는 readfile() 함수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스크립트를 원하는 모든 곳에서 구현할 수 있지만 force_download.php와 같은 파일로 코드를 복사하고 쿼리 문자열, POST 양식 데이터 또는 세션 변수를 통해 식별자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스크립트로 이동한 사용자에게는 브라우저 및 플러그인 설정에 관계없이 적절한 파일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PDF 또는 이미지 파일을 가리키는 링크를 클릭하면 하드 드라이브에 직접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에서만 파일이 열립니다. 또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zip 및 exe 파일은 기본적으로 하드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파일을 열고 파일 의 끝까지, 시간에 하나의 문자를 출력하는 올바른 구문을 작성합니다. fopen 래퍼가 활성화된 경우 URL을 이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pen()를 참조하십시오. 지원되는 프로토콜 및 래퍼는 다양한 래퍼가 가지고 있는 능력, 사용에 대한 메모 및 미리 정의된 변수에 대한 정보에 대한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창에서 데이터를 복사하여 파일에 붙여 넣은 다음 저장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CSV 파일을 푸시하는 데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ZIP에 파일을 추가하고 PHP에서 그 우편 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include_path 파일을 검색하려는 경우 선택적 두 번째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TRU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fgetc() 함수는 파일에서 단일 문자를 읽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 예제는 «webdictionary.txt» 파일 줄을 한 줄씩 읽습니다. readfile())은 대용량 파일을 자체적으로 전송하는 경우에도 메모리 문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