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다중 다운로드

Posted on

이 메서드는 스프링 컨트롤러에서 MultipartFile을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파일 이름이 업로드 디렉터리와 비교하여 확인되고 복사됩니다. [OCP 11권] | 【OCA 8매】 【OCP 8권】 【연습 시험 장부】 [블로그] [자바랜치 자주 묻는 질문] [질문하는 방법] [프로모 스커니어] 기타 인증서 : SCEA 부품 1, 파트 2 및 3, 코어 스프링 3, TOGAF 파트 1 및 파트 2이 문서에서는 스프링 부팅이 Java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일은 양식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송되고 스프링 컨트롤러 나머지에서 다중 파트 파일로 검색됩니다. 다중 파트 요청에서 수신된 업로드된 파일의 표현입니다. UI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때 위의 메서드가 시작됩니다. 스프링 컨트롤러는 MultipartFile을 수신한 다음 저장소 서비스 클래스로 전송됩니다.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이 통합하려는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스프링 부팅으로 Java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pdf, .zip 파일 또는 스프링 부팅 및 REST가있는 이미지와 같은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구현에는 단일 및 여러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예제가 있습니다.

업로드하는 동안 스프링 프레임워크에 제공된 리소스를 사용하여 업로드된 파일을 로컬 파일 시스템에 저장하거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빠른 튜토리얼MySq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Spring MVC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과 같은 리소스를 브라우저에 다운로드하려면 컨트롤러에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데이터베이스 구성이 필요합니다. 스프링 부팅은 application.properties에 몇 가지 속성을 추가하여 매우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적을 위해 봄 데이터 JPA를 사용할 것입니다. 다음은 Spring Boot 앱에서 파일 업로드를 활성화하기 위해 application.properties에 필요한 다중 부분 구성입니다. 파일은 폴더 «/WEB-INF/다운로드/pdf» 내에 배치됩니다. 경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 어떻게 특정 필드에서 다운로드되는 PDF 파일을 방지하는 방법? {filename = }에서 다른 문서와 ID가 다릅니다.

감사합니다 위 코드, 우리는 자원으로 다운로드 할 파일을 변환합니다. 이 리소스는 나중에 컨트롤러를 통해 다운로드하도록 푸시됩니다. 우리의 코드는 웹 스타터 응용 프로그램 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부트 스트랩과 Jquery에 대한 WebJar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