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모바일 다운로드

Posted on

도쿄, 일본 – 2019년 7월 4일 – CyberStep, Inc.는 스마트폰과 닌텐도 스위치용 온라인 액션 격투 게임인 겟앰프 모바일의 새로운 «보스 배틀 챌린지» 이벤트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액세서리인 «우주의 평화(클레어)»가 «주간 가차»에 추가되었습니다. GetAmped 모바일은 사이버 스텝에 의해 출시 된 최신 카드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이 FPS 모바일 제품으로 포화되고 인기 MMORPG의 확실한 지배력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GetAmped Mobile의 등장으로 경쟁이 더 뜨거워질까요? 콘텐츠 요소 외에도 GetAmped Mobile에는 게임 플레이에 특별한 요소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익숙한 제목을 해야합니다, 새로운 장군을 복구, 팀, 강화, 업그레이드, 시작 … 흥미 진진한 느낌은 통과의 시간에 하지만 행운 또는 «어떻게 든 «경기장에서 밖으로 강한 장군의 손에 얻을 승리. 대단히 감사합니다 CyberStep.inc . 당신은 PC에서 Getamped와 내 젊음을 즐겁게하기 때문에 . Getamped 모바일, 메신저 오랜 시간 동안이 기다리고 … 감사합니다 CyberStep.inc.

마음에 듭니다! 나는 오류에 대해보고 할 : 내가 재생할 때, 때로는이 게임이 붙어. 나는 치거나 실행할 수 없습니다, 방어, 등 때로는 강제 닫기 / 작동 할 수 없습니다 . 나는 사이버 스텝이 문제를 해결 희망, 그 후 나는 아픈 5 별을 제공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GetAmped 모바일은 사이버 스텝에 의해 개발 된 일반 턴 기반 전략과 수집 챔피언 카드를 결합 한 RPG입니다. 같은 장르의 많은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GetAmped Mobile은 예전처럼 그래픽이 강력하지는 않지만 캐릭터 시스템에서 는 독특한 스토리라인에 등장합니다. GetAmped Mobile의 제품은 동양과 서양의 역사상 모든 상징적 인 인물이 GetAmped Mobile에 밀려 가장 큰 «분쇄기»영웅을 구성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고대부터 수많은 영웅을 모읍니다. 이것은 새로운 방법이 아니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형의 모델에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면에서 정통의 편차는 개척자가 아니어도 플레이어가 흥미로워느끼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놀자, 우리는 계산해야합니다. GetAmped Mobile APK는 평소와 같이 단일 2D 그래픽 플랫폼에 구축되었습니다. 화려하지 않고 화려하지 않으며 물론 크지 않습니다. GetAmped Mobile을 플레이어에게 «오른쪽 눈»으로 만드는 것은 친근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며 무엇보다도 캐릭터 형성의 방식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렌더링을 통해 GetAmped Mobile의 세계에 거대한 캐릭터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게임의 생태계가 매우 다양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줍니다. 그러나 결국, 게임의 치비 스타일은 캐릭터가 더 사랑스럽고 재미있게된다. 그것은 주요 또는 반대 여부, 그것은 또한 게이머 재미 있는 느낌. 또한, 게임의 시각 효과는 상대적으로 아름답고 활기찬, 제품을 더 장엄한하지 않는 포함하지만 기준을 충족 «좋은 찾고»또한 GetAmped 모바일의 «작은 성공»입니다. GetAmped 모바일은 지나치게 자동화되지 않은 다른 많은 카드 제품과는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어떤 캐릭터가 가장 잘 사용할지 현명한 결정을 내릴 때 적절한 시기에 게임을 직접 제어할 수 있어 전투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는 인기 PC 게임 «GetAmped»가 스마트폰과 닌텐도 스위치에 왔습니다! 먼 은하에서 오는 강력한 전쟁 낫. 끝없는 조합을 사용하여 라이벌과 함께 그것을 밖으로 전투. 닌자, 슈퍼맨, 텔레패처, 독특한 액세서리, 그리고 무기의 100 개 이상의 다른 종류와 같은 스타일! 난 정말 하드 제어 메커니즘에도 불구 하 고이 게임을 사랑,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매우 재미.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