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운전 게임 다운로드

Posted on

이 게임은 같은 강철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의 18 바퀴와 같은 다른 흥미로운 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든 개발자 Scssoft에서 온다. 이 게임의 목적은 픽업, 전송 및 버스 노선에 승객을 내려하는 것입니다. 스쿨 버스부터 2층 레드 버스, 투어 버스까지 최대 12종류의 버스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30 가지 경로와 관광객과 죄수 수송을 포함하여 운전 작업의 여러 가지 유형과 함께, 큰 도시에서 일어난다. 당신의 목표는 정시에 중지하고 모든 교통 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도로의 잘못된 쪽에서 운전하거나, 정지를 놓치거나, 늦게 까지 운전하는 등의 실수에 대한 벌금이 부과됩니다. 이 버스는 매우 느리게 이동하고 어색하게 회전하기 때문에이 레이싱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 쉽습니다. 실제로 사용해야 하는 유일한 컨트롤은 화살표 키와 «enter» 키뿐입니다. 이것은 다른 운전 게임과 는 달리 버스 드라이버를 만든다 – 버스를 운전하는 경험은 경주 회로를 통해 타오르는에서 매우 다르다. 버스 드라이버는 마을 주위에 버스를 운전에 손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을위한 현실적인 버스 운전 시뮬레이터입니다. 그래픽은 인디 게임에 너무 나쁘지 않다, 소개는 좋은 사운드 트랙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 에서 당신은 단지 버스 브레이크의 현실적인 음향 효과를 듣고, 문이나 당신이 뭔가에 실행할 때 비명 승객. 이 게임은 당신의 점수, 당신이 보드에 얼마나 많은 승객과 그들이 당신의 운전에 얼마나 행복 추적합니다.

세계 버스 운전 시뮬레이터는 동적 게임 Ltda에 의해 개발 된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세계 버스 운전 시뮬레이터에서, 당신은 브라질의 위험한 도로를 통해 유명한 버스를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전력과 기어 비율을 가진 여러 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탐험할 준비가 된 광활한 오픈 월드와 체크아웃할 도시가 몇 개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낮과 밤 주기와 기후와 날씨 변화를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널리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몰입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브라질에서 버스를 운전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다면, 다음 세계 버스 운전 시뮬레이터는 데리러 좋은 운전이다. 주요 단점 중 하나는 평가판 버전은 30 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 평가판 기간에 먹기 때문에 게임을 너무 오래 일시 중지하지 마십시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버스 드라이버에서, 당신의 임무는 매력적이고 현실적인 도시 주위에 승객을 수송하는 것입니다. 교통 규칙을 준수하고 승객을 화나게하거나 다치게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계획된 경로의 시간표로 운전해야합니다.

아마도 최고의 지하철 끝없는 주자 게임, 다운로드 무료 독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에서 버스 드라이버가 될! 역동적 인 새로운 버스 시뮬레이터는 아름다운 풍경과 경로, 버스 및 환경의 큰 다양한 비 폭력적 인 게임으로 포장.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