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다운로드

Posted on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속임수에도 불구하고, 그 가장 평범하고 가장 놀라운 … 책 표지! 미국, 영국,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그리고 소서러스톤의 스페인어 판에 대한 책 표지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커버 아트를 가장 좋아하나요? 해리 퍼터와 마법사의 전화, 2007아마 심각하게 헌신적 인 팬들을위한 : 이 «mockumentary»는 해리 포터 전설에 재미있는 트위스트를 넣습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진정으로 연령대에 지속됩니다 모든 연령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해리 포터는 호그와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데, 4번 프리벳 드라이브에서 편지가 도어매트에 떨어지기 시작했다. 보라색 물개와 노란 양피지에 녹색 잉크로 해결, 그들은 신속하게 그의 소름 끼치는 이모와 삼촌에 의해 압수된다. 해리의 열한 번째 생일에, 루비우스 하그리드라는 남자의 위대한 딱정벌레 눈 거인은 몇 가지 놀라운 뉴스와 함께 버스트 : 해리 포터는 마법사이며, 그는 마법과 마법사의 호그와트 학교에서 장소를 가지고있다. 놀라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퀴즈 테스트해리의 세계를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 이 사이트의 퀴즈 (전체 시리즈)로 지식을 테스트하십시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오디오 북구매 및 랜덤 하우스 오디오에서 오디오 북을 다운로드이것은 해리 포터에 대한 세계 적인 순간이며, 나는 그것을 사랑했다. 그것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 Tthe…

출판사: 포터모어 출판판: 해리 포터 어휘 를 모두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위저드 아틀라스, 퀴디치 핸드북을 방문하거나, 베스티아리어를 방문하거나, 호그와트 방문자 투어를 방문하거나, 마법 이론과 머글 연구를 공부하세요. 사전은 또한 사람, 장소, 주문, 물약 등의 거대한 백과 사전이 있습니다. 해리 포터가 스크린에 처음 출연한 것은 탄탄한 블록버스터다. 포터모어는 이제 위저딩 월드 북 클럽을 시작했습니다. 포터모어를 방문하여 WW 북 클럽에서 매주 트위터 토론에 참여하세요. 이 책은 할 수 있는 작은 책입니다. Jk 롤링은 런던으로 가는 기차를 타고 꿈을 꾸었고, 수년간 이 것을 연구했습니다(출처). 그녀는 1997년 (원래 제목인 해리 포터와 철학자의 돌 아래) 영국에서 자신의 작품을 출판하기로 합의할 때까지 많은 출판사에 이 책을 보냈습니다(출처).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1998 년에 미국에서 출판되었다.

이 책은 영국 국립 도서상(1997)과 금메달 Smarties Prize(1997)를 수상했으며, 출판사 주간지와 뉴욕 공공 도서관에서 올해의 베스트 북(1998)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요사. 또한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습니다. 사람들은 작은 «어린이 책»이 어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여섯 책 후, 시리즈는 지저분한 책 상을 수상했다, 그것은 주요 판매를했다, 돈의 산을 했다. 새로운 책이 나올 때마다 사람들이 얼마나 미친 짓을 했는지 도저히 기억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