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r100.dll 다운로드

Posted on

나는 아직도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말했듯이 64 비트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64비트 :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C ++ 2010 SP1 재배포 패키지 (x64) 정확히 http://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13523. «64비트 OS가 있는 경우 C++ 64bit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에 대한 Google 검색 이야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조회수입니다. 나는 그것을했고 내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실패했다 … 그런 다음 아마 32비트 앱이며 32bit C ++ 파일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래의 msvcr100.dll을 다운로드하여 DLL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현재 이 파일에 대한 11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가장 높은 버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Msvcr100.dll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당신은 위의 방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는 당신이 수신하는 dll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프로세스를 설명했다. 이러한 모든 방법을 완료한 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페이지 하단의 주석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편집자는 곧 귀하의 의견에 응답할 것입니다.

msvcr100.dll과 관련된 오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있는 응용 프로그램, msvcr100.dll삭제 또는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PC 또는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에 존재하는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손상. 32Bit: Microsoft Visual C++ 2010 SP1 재배포 가능 패키지(x86) http://www.microsoft.com/de-de/download/details.aspx?id=8328 msvcr100.dll은 Microsoft Visual C++의 일부이며 Visual C++로 개발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합니다. 32Bit의 영어 버전: Microsoft Visual C++ 2010 SP1 재배포 패키지(x86)의 경우, En-Us 다운로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Visual C++ 2010 SP1 재배포 가능 패키지(x86) http://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8328 Microsoft Visual C++ 2010 SP1 재배포 가능한 패키지(x64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13523 해결책은 제대로 윈도우 시스템에, 당신의 PC에 msvcr100.dll을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폴더. 또는 일부 프로그램, 특히 PC 게임은 DLL 파일이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배치되도록 요구합니다. Msvcr100.dll 라이브러리는 32비트의 경우 0.79MB, 64비트의 경우 0.79MB입니다. 이 라이브러리의 다운로드 링크는 깨끗하며 사용자가 부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제공 된 시간부터, 그것은 262881 번 다운로드되었으며 5 개의 별 중 3.6 을 받았습니다. http://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8328 컴퓨터가 msvcr100.dll.zip.zip.zip원인 때 윈도우 컴퓨터는 응용 프로그램 오류 (게임 포함)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msvcr100.dll.zip 오류, 그래서 컴퓨터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거나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레지스트리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오류는 컴퓨터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당신은 무료 msvcr100.dll.zip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압축 된 파일이므로 파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압축 해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압축 을 해제하는 방법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msvcr100.dll.zip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아래에 설명된 자세한 작업.

파일을 다운로드msvcr100.dll.zip 파일 C :WINDOWSsystem32 디렉토리를 배치합니다, 운영 체제가 더 이상 C 드라이브인 경우, 다음 드라이브를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CMD)의 구현을 시작, regsvr32.exe msvcr100.dll.어떤 수리 레지스트리 (reg) 도구를 첨부, 당신은 올바른 디렉토리 msvcr100.dll.zip 파일을 넣어 경우 여전히 정상적인 오프닝 게임이 아니다, 다시 부팅 Jieke에서 DLL을 다시 등록하기 위해 레지스트리의 수리 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환자가 무료 다운로드의 권리를 누른 후 약 90 초 아래 다운로드 URL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다음 파일은 다운로드 msvcr100.dll.zip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전환할 오른쪽 상단입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