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 정발 다운로드

Posted on

1985년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ES)을 미국에 처음 도입하면서 당시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일본 회사가 10년 넘게 비디오 게임 콘솔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그들의 인기는 경쟁사와 거의 일치할 수 없습니다. 로 1994 소니에서 압연 플레이 스테이션의 출시와 함께 잠시 동안 닌텐도 를 능가 하려고 했 어 요, 하지만 닌텐도의 출시 64 (N64) 1996 다시 한 번 게임 콘솔 리드에 회사를 넣어. 또한 2000 년대 초반에 닌텐도 GameCube 6 세대 콘솔의 출시와 함께,이 콘솔은 그것의 성공을 강화 하는 그것에 인기 있는 게임 타이틀의 톤을 했다. 끊임없는 경쟁에도 불구하고, 닌텐도는 강한 개최. . Snes9x EX +는 또 다른 호환 닌텐도 에뮬레이터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무료 또는 공개 도메인 게임에 열려 있는 다양한 내장 게임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ROM에있는 게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SO (우편) 파일 형식과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기능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지원 하 고 세로 및 가로 모드모두에서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높은 그래픽 지원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꽤 높은 이며 전반적으로 그것은 낮은 배터리 고성능. 이 에뮬레이터는 당신에게 어떤 장치에서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닌텐도 가족 친화적인 회사 인 알려져 있으며 닌텐도 Wii는 이것을 더욱 취합니다.

우리가 다운로드 할 수있는 Wii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와 파티 게임의 톤을 포함한다. 몇 가지 좋은 예는 고전적인 마리오 카트 Wii와 약간 더 성숙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싸움입니다. 스카이 워드 칼 – 자연적으로, Wii는 젤다의 전설과 N64와 게임 큐브 모두에서 유명한 젤다 게임 시리즈를 계속합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그들 중 일부와 함께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서 커버와 게임 정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다양한 프리웨어 및 퍼블릭 도메인 게임을 지원합니다. PC의 다른 Wi-Fi 또는 블루투스 지원 장치를 연결하기만 하면 네트워크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또한 쉽게 당신이 그들을 재생할 수 있도록 지퍼 / 비 지퍼 형식으로 SD 카드에 저장된 닌텐도 ISO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와 고화질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진행 저장,이 지원은 8 수동 슬롯과 또한 스크린 샷이, 당신이 잘못된 움직임을하고 이상 할 때 시도 할 경우 게임 진행 상황을 되감습니다. 현재, 모든 Wii 게임은 닌텐도 Wii ISSo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닌텐도 Wii ROM이라고도 함). 기본적으로 ROM으로 알려진 Ready Only Memory는 원래 게임 디스크 또는 온라인 다운로드에서 찢어진 게임의 사본을 수용하는 파일입니다. 이러한 Wii ISO 다운로드에 대 한 좋은 점은 그들은 쉽게 다운로드 하 고 PC에서 재생 브라우저에서 찾을 수 있는 사이트의 톤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우리의 Wii IsSo를 재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카트에 저장 될 때 디스크와 ROM에 저장 될 때 게임은 ISO라고) 실제 Wii 콘솔을 소프트 모딩하는 것입니다. Wii의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다양한 절차가 있습니다. 비디오에는 한 가지 방법이 표시되지만 Wii 버전에 맞게 특별히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PC와 호환되는 에뮬레이터가 많이 있지만 6 세대 및 7 세대 콘솔을 실행할 수있는 가장 안정적인 에뮬레이터이기 때문에 장치에서 매우 잘 작동 할 수있는 에뮬레이터입니다.

Categories: Sin categor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