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는 특정 관객을 위해 만든 영화입니다. 예술 영화를 사랑하고, 영화 촬영, 예술 방향 및 세부 사항을 통해 괴짜를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신의 선물이자 걸작입니다. 액션과 스토리를 움직이는 시청자를 위해, 그들은 이 것을 어려운 패스로 줄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이 지루하다고 말하는 것은 엄청난 절제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면은 수수께끼로 둔합니다. 나는 당신이 아무것도의 그 20 분 스트레칭 동안 뭔가를 놓친 경우 자신이 궁금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수수께끼 말한다. 난 당신이하지 않았다는 것을 당신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영화는 두 개의 가치있는 장면과 100 분 이상의 공허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카메라 운영자가 잠들었을 때 궁금해하기 시작할 정도로 오랫동안 촬영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샷은 일반적으로 카메라가 불필요하게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슷한 것으로 구성됩니다. 영화의 다른 선택은 기괴하다. 이야기에 알몸 칼 디스플레이 부분 보고 중지 하 고 다른 것 들을 스트리밍 시작 하는 많은 넷 플 릭 스 시청자를 격려 하는 것 이외의 명백한 목적을 제공 합니다. 다른 시간에 카메라는 개 똥의 클로즈업에 고정.
정말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개 똥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이 사진들의 목적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대답이 없다. 앞서 언급한 두 가지 주목할 만한 장면은 모두 정말 놀랍습니다. 그들은 감독 알폰소 쿠아론에게 그의 영화 제작 근육을 구부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는 컷없이 긴 장면을 능숙하게 사용하므로 시청자에게 숨을 쉴 기회가 없으며 현재의 순간에 우리가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두 개의 멋진 장면이 훌륭한 영화를 만들지 못합니다. 지루함은 광택의 조각을 압도, 둔한 최종 제품을 산출.
하드 코어 아트 영화가 당신의 일이라면,이 하나를 시도해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루함과 끔찍한 벌거 벗은 칼 디스플레이 장면에서 자신을 아끼지 마십시오. 화려하게 제작된 역사 시리즈는 기원전 50년 경 로마 제국의 시작 부분에서 일어난 극적인 사건을 묘사합니다. 줄리어스 시저(시어런 힌즈)는 골을 정복하고 로마로 돌아온 후 그의 전 친구이자 현재 공화당의 상대인 폼페이(릭 워든)가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 온갖 정치적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것은 전쟁 당사자 사이의 내전에 온다. 이야기는 역사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두 평범한 군인의 관점에서 이야기되며 로마의 일상 생활, 비밀 연애 문제 및 로마 당국의 환경에서 질투하고 위선적인 여성의 음모에 대한 통찰력으로 풍부합니다.